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가산동맛집 | 노브랜드버거 가산디지털단지점

by In_sense 2020. 3. 20.

 

가산디지털단지역에도 가성비 버거집, 노브랜드버거가 생겼어요 :) 정식오픈날 바로 달려갔습니다 🏃🏻‍♀️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86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No pet, outside food
✔️ free wifi

외관부터 현지느낌 물씬 ! 노브랜드의 노란색이 한층 더 밝은 느낌을 주고 깔끔해보여요 :)

노브랜드버거의 홍보대사는 모델 한현민 ! 마이콜 코스프레했는데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니냐구요..!

매장안에서 영상과 노래가 같이나오는데 만화보는줄 알았어요 😊 노브랜드버거하면 한현민 !!

인테리어가 너무 취향저격 💛 감성적이죠..? 그리고 왠지 심슨이 생각나는...? 🐥

매장은 프렌차이즈치고 아담해요 ! 규모는 작지만 사람은 많았어요 ㅎㅎ 오픈날이기도 하고 다들 저처럼 호기심에 드시러 오셨나봐요 🙊

노브랜드 버거 메뉴입니다 !

1,900원부터 시작하는 가성비 짱 메뉴들..

노브랜드는 다른 프렌차이점과 다르게 샐러드바게트 메뉴가 있어요 ! 가격도 3000원대 ! 🥙🌭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

✔️NBB 시그니처 세트
✔️스파이시 BBQ치킨 세트
✔️상하이 핑거 포크 s

주문하고 보니, 사람이 많음이 마음에 와닿았어요..맛있는 기다림이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참아봅니다 ㅎㅎ 시국이 시국인지라 포장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참고 기다리니 금방 나온 메뉴들 💛 포장지 너무 이뻐서 기분 좋았네요 ! 아기자기하고, 힙한 포장지~~

음료수를 시키면 컵은 빈컵으로 제공되요 :)
음료는 셀프바에서 셀프로 담아오시거나, 포장해가시면 됩니다 !

옆에 얼음정수기도 있어 물도 자유롭게 드시면되요 !

티슈, 빨대, 음료 포장도 셀프로 !

스파이시 BBQ 치킨

매운게 땡겨 시켜보았어요 ! 생각보다 두툼했고, 매콤했어요..🥵 매운거에 약하신분들은 10분정도 생각해보시고 그래도 먹어야겠다 하시면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두툼한 치킨패티에 할라피뇨, 양상추, 샐러드 가득 💛 매운 치킨버거 좋아하시는분들은 굉장히 좋아하실 거라 장담해봅니다 !

NBB 시그니처

시그니처메뉴는 실패하지않아요 ! 치즈버거의 정석이였어요~ 치즈가 흘러내리는 ㅎㅎ 가성비 짱인 버거였습니다 🧀

모두 트레이에 쏟아주고 먹을 준비를 해줍니다 !

상하이 핑거 포크 s

양념된 탕수육을 튀긴 느낌...?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세상 맛있었어요 ! 다음번에도 사이드메뉴로 주문할 것 같아요 :)

포장해서 맥주와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

감자튀김

노브랜드의 감자튀김은 소금간이 없고 두툼한 감자튀김이예요 ! 딱 제 취향의 감자튀김이였네요 :)

'Daily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맛집 | 이억만껍데기  (0) 2020.03.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