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Food

연남동맛집 | 이억만껍데기

by In_sense 2020. 3. 28.

오늘은 연남동껍데기맛집 이억만껍데기를 소개해드릴게요 ! 껍데기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생고기도 있으니 다들 주목~~~🙇‍♀️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229-59 1층
⚠️ 영업시간 : 17:00~04:00
(현재 지도 등록이 안되어 있어 ‘뜰애우곱창’으로 검색하여 찾아가시면 편하답니다.)

간판이 눈에 띄게 밝아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내부는 포차느낌의 원형 테이블로 친구들과 오기에 딱 좋은 분위기였어요 ㅎㅎ

메뉴참고하세요 ! 환풍기때문 가려진부분이 있어 두개 첨드립니다.

기본반찬 및 소스류 ! 느끼함을 잡아줄 아이들은 모두 있었어요 ㅎ

상추쌈도 있습니다~! 보이시는 고추는 청양고추였어요 🔥

쌈과 함께 파절이는 필수잖아요 ? ㅎㅎ 이억만껍데기는 파절이도 있습니다

벌집껍데기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편해요 ! 대충 익으면 알려주신답니다 ㅎㅎ

이정도 익으면 잘라 먹으면돼요 ! 💛

열심히 잘랐더니 그새 노릇노릇 익어 더 윤기가 나네요 ! 😆

다 익은 고기눈 아래편에 보이는 판에 올려두고 먹으면 따뜻함을 유지하며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이억만 껍데기의 껍데기는 두께가 있는편이에요 ! 그만큼 쫀득함과 고소함은 up!!!!

기본으로 먹고, 바로 콩고물에 찍어먹었어요 ! 저는 의외로 간장양념에 찍어먹는 껍데기가 맛있었어요 💗

윗고기 (가브리살)

껍데기로는 배차기 힘들잖아요?? 가브리살도 주문했어요 ㅎㅎ 통통하니 부드러워 보이네요

이게 한우였다면 못참고 집어 먹었을 겁니다 🙂 선홍빛 자태가 고운 가브리살 💗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껍데기와 같이 싸먹으니 한층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항정껍데기

이대로 끝내긴 아쉬워 주문한 항정껍데기 !

항정껍데기는 ‘항정살’ + ‘껍데기’를 의미해요

고기와 껍데기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기회~~~!

기름이 많은 부위예요 ! 곱창, 대창, 막창중에 대창의 느낌이였어요 ! 대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소함에 빠지신거잖아요 ? 항정껍데기도 비슷해요 ! ㅎㅎ

저는 대창을 찾아먹는 아이가 아니라 항정껍데기는 살짝 느끼했어요 ㅠㅠ 느끼함에 약한 저...

김치찌개

고기의 느끼함을 없애고 밥이 먹고싶어 주문했어요.
오천원의 가성비 대박입니다...조리 즉시나와 보글보글,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테이블위에 놓입니다.

공기밥은 기본제공이 아니어서, 추가로 시키셔야하는 점 참고하세요. (저는 보자마자 주문했어요 🙂)

김치, 두부, 고기 듬뿍 ! 국물도 시원하니 조미료가 첨가된 김치찌개와 달랐어요 ㅎㅎ 다음번에 오면 무조건 처음에 시키고 봐야겠습니다 ^^ 대만족 김치찌개 💗

'Daily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산동맛집 | 노브랜드버거 가산디지털단지점  (0) 2020.03.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