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원주 혁신도시카페 | 어폰유 upon you

by In_sense 2020. 3. 21.

원주 반곡동 혁신도시에 심플하고 모던한 카페가 생겼어요 ! 요즘 핫한 달고나라떼를 판매하는 어폰유~~!

🏠 강원도 원주시 웅비3길 4 1층
⚠️ 영업시간 : 11:00 ~ 21:00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23-0638
✔️ 단체석 , 포장, 예약, 지하주차장
🍎 인스타그램 : @_uponyou

빌라건물 1층에 위치한 어폰유 !
외관이 이뻤으면 인스타 인증샷이었을텐뎅.. 특색이 없어 다소 아쉬웠어요 😭

하지만 이 간판때문에 아쉬운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렸어요 ! 깔끔하니 예뻐요 💚

심플하고 깔끔한 주방 :)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여서 마음이 리프레쉬되는 느낌이죠? ㅎㅎ

어폰유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이곳에~!

해가 잘드는 위치가 아니었네요 ! 햇살맛집이였으면 한층 더 밝아 좋았을텐데, 내부가 생각보다 많이 어두웠습니다 🙂

어폰유는 다양한 소품도 판매중 !

달력, 수첩, 스피커 등 우드소품들이예요 :) 달력 탐나더라구요.. 연초였음 당장 구매했을 것 같아요 💗

어폰유 메뉴

메뉴 참고하세요 !

어폰유의 시그니처 메뉴는 달고나라떼 💛

어폰유에서 사용하는 원두는 고소함와 깊은 맛을 표현한다네요 ㅎㅎ !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니 기대감 상승 🔝

어폰유의 베이커리들 🍪🥧🧁

포장가능하고 이외에도 마들렌, 갸또 있습니다 !

달고나라떼

요즘 모두가 도전하는 달고나라떼잖아요??! 원주에도 드디어 달고나라떼 상륙!!!!

영자언니 픽에, 달달한 향이 저를 미치게해 주문할 수 밖에 없었담니다 🧡

달고나 특유의 단맛이 커피와 잘 어울렸어요 ! 라떼위에 달고나 듬-뿍 ㅠ🧡 이 조합 누가 만드셨나요 ?? 그 방향으로 백번 절할게요 🙇‍♀️

어폰유의 달고나는 수제 달고나 ♥︎ 만드시는게 잘보여 틈틈히 구경했네요 ㅎㅎ

카페라떼, 말차썸머라떼, 초코브라우니
초코브라우니

브라우니를 시키면 위에 크림과 앙증맞은 딸기🍓가 얹어져 나와요 ! 이렇게 귀엽다구요??!🐥 주문하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ㅎㅎ 맛은 모두가 예상하는 맛

카페 라떼

일단 양에 놀랐습니다. 컵이 거의 국그릇 👏

원두 고소하니 진해 맛있었어요 ㅎㅎ

말차썸머라떼

아이스만 주문 가능합니다 ! 왜냐하면 안에 나뚜르 말차아이스크림 한스쿱이 필수거든요 >_<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주문하셔야해요! 💚

어폰유 인스타그램

곧, 원주의 인기카페가 되리라 장담합니다 💗
저도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용💗

'Daily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주 무실동카페 | 버터빌리지  (0) 2020.04.10
원주 지정면카페 | 카페로톤다  (0) 2020.03.22

댓글